본문 바로가기

먹고

동래닭도리탕 발빠닭에서 바딸막걸리와 함께 :)

동래닭도리탕 발빠닭에서 바딸막걸리와 함께 :)

 

 

진짜 요새 밖에서 자주..

먹고댕기네요..

 

아무래도 살이 안빠지는건 다~ 이런 이유때문이겠죠? ㅋㅋ

 

동래에서 닭도리탕이 갑자기 먹고싶은데

뭔가 딱 떠오르는 곳이 없더라구요.

검색하다 알게된 발빠닭~!

 

닭도리탕이랑 뭐 닭발, 똥집튀김 등 다양~하더라구요.

 

 

 

 

 

 

동래 발빠닭은 특히 막걸리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바딸막걸리를 주문했어요!

 

대부분 딸바막걸리라고 하지 않아요?

여긴 바딸막걸리입니다 ㅋㅋ

 

일단 바딸막걸리랑 닭도리탕이랑

계란찜까지 주문주문~

 

 

 

 

 

 

동래 발빠닭은 그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데

닭발 때문에 이런게 생긴거 아닌가 싶더라구요.

 

저는 진짜 매운걸 1도 못먹기 떄문에

베이직베이직! 베이직으로 주문했어요 :)

 

 

 

 

 

 

 

이거보고..어찌나 공감했던지..

골병난거 같아요 저는...ㅋㅋㅋㅋㅋ

 

바딸막걸리랑 좋은데이가 먼저 나왔네요!

 

일단 저는 막걸리 먹으면 너무 잘..취해서

소주로다가..ㅋㅋㅋㅋ

 

 

 

 

 

근데 조고조고 동래 발빠닭 샐러드가 완전 초기본인데

엄청..배가 고파서 그런지

아님 오랜만에 맛보는 맛이라 그런지

한..세번은 리필한거 같아요 ㅋㅋㅋㅋ

 

바딸 막걸리는...일단 제가 맛본 수많은 막걸리중

가장 맛있었어요!

 

진짜 일반 뭐 딸바막걸리 맛있따하는거랑

차원이 다르게 맛남ㅋㅋㅋㅋ

 

 

 

 

 

 

막걸리에 취해서 신나신나~있으니

계란찜이 나왔어요!!

 

동래닭도리탕 먹으러 발빠닭에 갔는데..

진짜 이거..계란찜이 왜 6,000원이나 하나..

의심하면서 시켰거든요 ㅋㅋ

 

근데 진짜 그..폭탄계란찜이에요!!

 

비쥬얼도 짱인데 맛도 대박!ㅋㅋㅋㅋ

 

 

 

 

 

계란찜에 취해서~ 바딸막걸리랑 먹고 있음

닭도리탕이 왔어여 :)

 

동래 발빠닭 닭도리탕은 요렇게 국물을 따로 부어주시거든요

딱 끓여서 감자랑 닭이랑 건져먹으면

꿀맛꿀맛이에요 :)

 

 

 

 

동래에서 닭도리탕 드시고싶으신 분들~

아님 막걸리 생각나시느분들~

한번 가볼만 한듯해여 :)